Department Introduction 대학원소개

원장님 인사말

DONG-EUI UNIVERSITY 부동산대학원
비수도권 최대부동산전문가 양성의 요람 동의대학교
부동산대학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성장시대와 인구구조의 변화 그리고 정부의 부동산정책의 변화 등 말그대로 부동산시장은 불확실성 시대에 놓여있고 이에 대비하기 위한 부동산전문교육의 필요성이 한층 높아지고 있는 실정입니다.

동의대학교 부동산대학원은 이런 사회적 수요와 교육목적을 달성하고자 부동산석사과정에 비수도권 최대 규모로 부동산투자전공, 부동산개발·건설전공, 부동산자산경영전공을 개설하였습니다.

직장인과 자영업자 등을 대상으로 부동산투자, 개발 및 자산경영 등의 전문이론과 실무를 중점적으로 교육할 교육과정을 바탕으로 부동산과 자산관리 분야의 탁월한 현장 실무지식을 갖춘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하며, 이론과 실무수업을 충실히 진행할 것입니다.

아울러 부동산대학원내에는 실질적인 부동산자산관리의 최고의 실무재테크과정인부동산투자재테크과정도 동시에 개설하여 실무재테크수업과 국내외 부동산투자개발현장 등을 방문하는 교육과정으로 운영할 것입니다.

이로써 동의대학교는 모든 부동산교육과정이 개설된 비수도권 최대 규모의 부동산교육기관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다변해 가는 시장환경여건 속에서는소중한 자산을 관리하기 위한 다양한 부동산에 대한 실무지식의 함양이 무엇보다도 필요한 시기라고 판단하고 최고의 부동산전문가 양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동의대학교 부동산대학원 원장강 정 규 (국내 1호 부동산학박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