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C+사업] 2020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운영에 따른 협조 (캡스톤 신청서 ~04/10)
- 2021-06-28
- 3000
우리대학 LINC+사업단에서는 2020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운영계획을 수립하여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합니다.
1. 지원대상: 2020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수강생
※ 동아리연계융복합캡스톤디자인 수강생은 교육혁신처 콜라보교육센터(내선번호 2805)에서 별도지원
2. 지원유형
유 형 | 성과물 | 운영 방법 | 지원 금액 |
A형(융합형) | 시작품 | 2개학과 이상 공동 수행 | 1인 20만원 이내 |
B형(작품형) | 시작품 | 단독학과 수행 | |
C형(소프트웨어형) | 소프트웨어 | 단독학과 또는 2개학과 이상 공동수행 | 1인 10만원 이내 |
D형(학술조사형) | 보고서 |
3. 지원항목
구 분 | 항 목 | 내 용 |
팀지원금 | 재료/가공비 | ·소모성 재료비, 시작품 제작비, 시험분석비 ·복사비, 설문지, 인쇄비 ·포스터, 판넬 제작비 |
문헌구입비 | ·도서관 미등록 문헌(과제종료 후 도서귀속) ·지원비의 최대 10% | |
출장비 | ·교통비(실비) | |
회의비 | ·1인 2만원 이내/1회 ·지원비 총액 기준 1인 5만원 이내로 집행 | |
전시회 참관비 | ·전시회 티켓비(1인당 3만원 이내) | |
기타 서비스 | 전문가초청 세미나 강사료 | ·학과당 최대 2회 별도 지원 ·강사료 1회 최대 20만원 |
학술(경진)대회 참가경비 | ·교통비(KTX 및 시외버스 기준) ·숙박비(1인 기준 서울 7만원, 광역시 6만원, 그 외 지역 5만원) - 최대 1인 20만원 한도 ·일비·식비(규정에 의한 정액지급) ·등록비, 인쇄비 등 ·팀당 2인 이내, 인당 최대 20만원 | |
3D프린팅 출력 서비스 | ·캡스톤디자인 과제 진행에 필요한 3D 프린팅 출력 |
4. 추진일정 및 제출서류
일정 | 내용 | 비고 |
- | 담당교수 설명회 |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확산으로 설명회는 관련 자료 게시로 대체 |
- | 전체 학생 대상 설명회 | |
04.10.(금) | 신청서 제출 | 온라인 신청 |
- |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 |
|
06.15.(월) ~ 06.19.(금) | 최종 정산서 및 결과보고서 제출 | 온라인 신청 및 사업단 서류제출 |
붙임 2020학년도 1학기 캡스톤디자인 운영계획. 끝.
*캡스톤디자인 설명회(담당교수/ 학생) 코로나19 확산으로 자료게시로 대체되었습니다. (추후 공지예정)
*캡스톤신청서 제출 - 온라인 신청 (~04/10) 붙임1 파일 참고
주소 : https://lincplus.deu.ac.kr/main/Page/Default.aspx
담당자 : 산학교육지원센터 전예솔 T.051-890-1884 E-mail. sol1128@de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