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외식경영학과
동의대학교
메뉴열기
학과소개
인사말
약사
전공소개
진로
교수소개
교육과정
이수표
교과목 개요
졸업인증제도
실습실
외식산업조리실습실
장학/취업
장학안내
취업안내
취업현황
커뮤니티
동영상
포토 갤러리
공지사항
메뉴닫기
외식경영학과
동의대학교
로그인
학과소개
인사말
약사
전공소개
진로
교수소개
교육과정
이수표
교과목 개요
졸업인증제도
실습실
외식산업조리실습실
장학/취업
장학안내
취업안내
취업현황
커뮤니티
동영상
포토 갤러리
공지사항
학과소개
교수소개
교육과정
실습실
장학·취업
커뮤니티
외식경영학과
Department of Restaurant and Food Service Management
글로벌 외식산업을 이끌
인재
를 양성합니다.
외식경영의 즐거움을 경험하면서
세계로 나아갑니다.
이전
정지
시작
다음
Notice
외식경영학과
공지사항입니다.
이전
다음
More
2022학년도 하계 외국어 특강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안내
국제언어교육원에서는 본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2022학년도 하계 외국어 특강 프로그램 수강생을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학생들이 지원할 수 있도록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건 명: 2022학년도 하계 외국어 특강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2. 접수기간: 2022년 06월 13일(월) ~ 2022년 06월 24일(금) 3. 교육기간: 2022년 07월 04일(월) ~ 2022년 07월 29일(금) 4. 등록 신청 및 문의 1) 학생경력관리포털(dap.deu.ac.kr) → 비교과프로그램신청 → 2022학년도 하계 외국어 특강 프로그램 2) 문의 전화 051)890-1770/1772 5. 행정사항: 각 학과 게시판 및 홈페이지 게시 협조 붙임 1. 2022학년도 하계 외국어 특강 프로그램 포스터 1부. 2. 2022학년도 하계 외국어 특강 프로그램 신청서 1부. 끝.
2022-06-14
1
2022-2학기 기말시험 시간표 공지
기말 시험
2022-06-08
1
2022학년도 2학기 휴학 및 휴학연장 일정 및 내용 통보
1. 휴학유형별 신청일시 및 내용 연번 분류 신청방법 신청일시 내용 상담자 비고 1 미등록 휴학 인터넷 2022. 06. 22(수) 00시 ~ 2022. 08. 31(수) 17시 붙임 참조 지도교수 2 휴학연장 없음 학사지원팀 처리 3 질병휴학 없음 4 육아휴학 유선 2022. 06. 22(수) 10시 ~ 2022. 08. 31(수) 17시 없음 5 창업휴학 2022. 06. 22(수) 10시 ~ 2022. 07. 29(금) 11시 없음 6 학기포기휴학 2022. 08. 23(화) 10시 ~ 2022. 08. 31(수) 17시 없음 7 등록 휴학 인터넷 2022. 08. 23(화) 10시 ~ 2022. 08. 31(수) 17시 지도교수 8 재 휴학 없음 학사지원팀 처리 9 휴학변경 연중 수시 없음 ※ 휴학 유형별 신청최종시간은 신청 마지막 일자 17시까지이며, 신청최종일시 초과 시 에는 해당 휴학신청 불가함. 2. 공고 방법: 학과 홈페이지 게시 및 실외 게시판 부착 3. 휴학 및 휴학연장 지도 시 유의사항 가. 미등록 휴학연장은 재학 중 1회에 한함 나. 입대예정자 중 입영통지서 미 수령자는 일반휴학으로 신청 후 일반휴학(2개 학기) 기간 내 입대휴학(입영통지서 수령 후)으로 필히 변경 다. 장학금 수혜자는 등록 완료 후 휴학 신청을 해야 하며, 미등록 시 장학금이 소멸되므로 주의를 요함 라.미등록 및 등록 휴학 처리방식: ① 해당학생 학생정보시스템에서 휴학신청 ② 학사지원팀에서 휴학신청학생 및 상담입력방법 해당지도교수에게 문자 발송 ③ 해당지도교수는 학생상담 후 ‘종합정보시스템 → 교원시스템 → 학적관리 → 휴학, 자퇴 상담관리’에 상담내용 입력 ④ 학사지원팀 전산처리 종료 후 해당학생 확정문자 발송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참조) 4. 기타 특이사항: 가. 휴학 및 자퇴절차에 있어 지도교수 상담 후 학과(부)장 승인에서 2021학년도 1학기 부터 지도교수 상담 후 승인으로 간소화 됨. 나. 휴학 신청자 중 담당 지도교수 미 승인에 따른 강제 휴학 처리 현황 연번 기한일자 대상 내용 처리사항 비고 1 2022. 06. 22(수) ~ 2022. 11. 15(화) 기한일자 내 미등록 및 등록 휴학 신청자 지도교수 5일 이내 상담 및 승인 미 처리자 학사지원팀 강제휴학 처리 2 2022. 08. 31(수) 기한일자 내 미등록 및 등록 휴학 신청자 - 미등록 휴학 신청자 처리 종료일 - 등록 휴학 처리 이후 자퇴신청 처리 시 전액환불 종료일 3 2022. 09. 28(수) 기한일자 내 등록 휴학 신청자 복학학기로 등록금 전액이월 종료일 4 2022. 09. 30(금) 등록 휴학 신청자 이후 자퇴처리 시 5/6 환불 종료일 5 2022. 10. 11(화) 복학학기로 등록금 2/3 이월 종료일 6 2022. 10. 27(목) 복학학기로 등록금 1/2 이월 종료일 7 2022. 10. 28(금) 등록 휴학 신청자 이후 자퇴처리 시 2/3 환불 종료일 8 2022. 11. 15(화) 휴학가능 종료일 붙 임: 2022학년도 2학기 휴학 안내문 1부 끝.
2022-06-07
1
[교직이수예정자]2022학년도 1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 실습 신청 안내
1. 교원자격검정령 제19조 관련 무시험검정 합격기준이 개정됨에 따라 교원양성과정을 이수하는 재적기간 동안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실습을 반드시 2회(연 1회) 이상 이수하여야 합니다. 2. 이에 2022학년도 1학기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실습을 아래와 같이 개설하오니, 실습을 신청하지 못하여 교원자격증 취득에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학과에서는 각별히 홍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학과(전공)에서는 4학년 학생 중 응급처치 및 심폐소생술을 2회 이상 이수하지 않은 학생들에게도 빠짐없이 공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실습대상: 교직과정이수예정자 및 유아교육과 3,4학년 전원 나. 실습내용: 응급처치, 심폐소생술, AED(자동제세동기) 사용법 등 다. 개설시간표: 총 7회차(3시간) 차 수 일시 강의실 제1차 06.08(수) 13:00~16:00 제2인문관 509호 제2차 06.08(수) 17:00~20:00 제2인문관 509호 제3차 06.09(목) 09:00~12:00 제2인문관 509호 제4차 06.09(목) 15:00~18:00 제2인문관 509호 제5차 06.10(금) 09:00~12:00 제2인문관 509호 제6차 06.10(금) 13:00~16:00 제2인문관 509호 제7차 06.16(목) 18:30~21:30 ㈜생명의별 라. 개설기준 1) 실습인원 25명 선착순 접수(10명 미만 경우 폐강) 2) 강의실의 경우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변경 시 동의알림이 및 공지 예정) 마. 신청기간 1) 3학년: 2022.05.30.(월) 10:00 ~ 23:59까지 2) 4학년: 2022.05.31.(화) 10:00 ~ 23:59까지 3) 해당기간내 신청하지 못한 3, 4학년 : 2022.06.02.(목) 16:00시까지 바. 신청방법: 학생경력관리포털 > 기타신청 > 응급처치및심폐소생술 신청 사. 이수확인: 2022.06.28.(화) 이후 학생경력관리포털에서 확인 가능 아. 개별이수: 업무협약업체 방문 이수(실습비 별도, 교육인원수 충족)가능 1) 대상자: 실습 미신청자 및 신청자 중 미참석자 2) 교육일시: 2022.06.16.(목) 18:30~21:30 3) 교육기관: ㈜생명의별(업무협약체결업체) 가) 주소: 부산 남구 전포대로 71, 호암빌딩 602호 나) 신청방법: (주)생명의별 홈페이지(http://www.idmegroup.com)에서 개별 신청 (신청시, 소속 동의대학교 반드시 명시) 자. 업무협약체결업체 외 실습은 불인정하며, 개인별 실습경비 발생과 최소교육인원수 충족 등 업체 방문 후 개별이수가 가능하므로 미신청 및 결시로 인한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주의 바랍니다. 끝.
2022-06-02
0
2022학년도 2학기 교내장학금(나눔, 희망장학금) 신청 안내
1. 2022학년도 2학기 교내장학금(나눔, 희망장학금) 신청을 알려드리오니 학생들이 기간 내 신청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장학금명: 나눔장학금, 희망장학금 ※ 자세한 내용은 붙임 문서 또는 홈페이지 장학공지를 참조바랍니다. 나. 신청기간: 2022. 6. 2.(목) ~ 2022. 6. 17.(금) 다. 신청방법: [학생경력관리포탈(DAP시스템)(로그인)→개인정보→장학금신청]란에서 신청서 작성 및 출력 후 구비서류와 함께 제출 라. 제출장소: 장학지원팀(대학본관 1층), 한의대 행정지원실(양정캠퍼스) 마. 참고사항 1) 국가장학금 등 타장학금으로 전액 수혜 하는 학생은 중복수혜 불가능합니다.(등록금 범위 내에서만 중복수혜가능) 2) 기간 내 미신청시 장학금 수혜가 불가하므로(재학 중 2회에 한하여 별도의 서약서를 제출 후 수혜가능) 학과에서는 안내문을 출력하여 게시판, 강의실, 홈페이지 등에 게시 및 동의알림이를 활용해 주시고, 기간 내 신청완료 할 수 있도록 학생들에게 안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교내장학금 신청안내문 1부. 2. 교내장학금 신청메뉴얼 1부. 끝.
2022-06-02
2
Gallery
이전
정지
시작
다음
담아 조리대회
외식경영학과 조리 동아리 ‘담아’ 소개
제18번째 청춘나래 외식경영학과 학생회 소개
주)BKR버거킹 운영관리직 본사 채용설명회 실시
제17번째 청춘나래 외식산업경영학과 학생회 소개
학사일정
전체보기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동의대학교
입학안내
학생경력관리포털
(DAP 시스템)
DOOR
종합정보시스템
학사안내
중앙도서관
동의대학교 웹진
DEU
MEDIA
외식경영학과 홍보영상 및 sns콘텐츠를 소개합니다.
동의대학교 홍보영상
세계도시 부산의 중심대학 창의적 글로벌 인재의 전당 동의대학교입니다.
2020년 동의대학교의 새로운 홍보영상을 공개합니다!
ALL
페이스북
트위터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록된 SNS가 없습니다.
등록된 SNS가 없습니다.
등록된 SNS가 없습니다.
등록된 SNS가 없습니다.
등록된 SNS가 없습니다.
등록된 SNS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