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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교과 통합마일리지 제도안내
※ 비교과 통합마일리지 제도 관련문의는 FUN학생경험지원센터 051-890-1067로 연락바랍니다.※
2025-03-06
공지사항
동의대학교 Adobe 학생용 공동구매 안내(~3월28일까지)
2025-03-06
공지사항
동의대학교 후원의 집 현황(2025.3.1 기준)
2025.3.1. 기준 우리 대학에 매월 일정 금액을 대학발전기금으로 기부하는 후원의 집 현황을 올려 드립니다.동의대학교 발전을 위해 소중한 기부에 동참하는 업체입니다.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이용을 바랍니다.후원의 집 방문 및 예약 시 동의대학교 소속임을 알려주세요.사업장별 상세 내용은 대외협력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아래 현황 이외에 후원의 집 명패를 부착한 사업장은 현재 후원의 집이 아니므로 이용하실 때 참고 부탁드립니다.자주 방문하시거나 친분 등으로 후원의 뜻이 있는 업체가 있다면 추천도 부탁드립니다.1. 음식점상호명위치연락처가야정부산진구 엄광로 134번길 35 (가야동)051-892-3311가장맛있는족발(부산서면점)부산진구 신천대로62번길 48 (서면)051-818-5849금천곰탕부산진구 가야대로 572번길 24 (가야동)051-895-0245냉수탕가든(주)부산진구 가야공원로 107 (가야동)051-897-5252만리장성부산진구 가야대로482번길 106 (개금동)051-897-4411만우고깃집부산진구 가야공원로 48-3 (가야동)051-896-4497복성반점사하구 하신중앙로 289 (하단)051-202-5254부산초밥부산진구 부전로 66번길 16 (서면)051-819-1688사미헌부산진구 서면문화로 19 (서면)051-819-6677산성청송가든금정구 산성로 516 (금정산성마을)051-517-5502삼수집부산진구 당감서로 58 (당감동)051-893-5055서면연탄갈비부산진구 부전로 46 (서면)051-809-3848선미오리불고기부산진구 엄광로 57-1 (개금동)051-893-2933손영숙아구찜복집부산진구 가야공원로 53-1 (가야동)051-891-2929송원일식수영구 남천동로9번길 41 (남천동)051-626-6100유영곤드레식당부산진구 엄광로 134번길 6 (가야동)051-891-2346콩나물비빔밥집동구 중앙대로 361번길 24-6 (수정동)051-464-2386타키온부산진구 대학로 69 (가야동)051-891-1009포항물횟집부산진구 새싹로 29번실 14-7 (서면)051-808-5949한우고기집금정구 금샘로 341 (구서동)051-512-9966항상좋은날부산진구 안창로 72번길 64-3 (안창마을)051-643-35142. 병원(재능기부포함)상호명위치연락처담당자밝은눈안과부산진구 가야대로 729 (부암동)1677-3993백종현 대리아이시티안과부산진구 중앙대로 686 (서면)051-817-0006정승민 부장밝은세상안과부산진구 서면로 74 (서면)051-805-1100김수성 실장3. 도서/자동차/기타상호명위치연락처㈜영광도서부산진구 서면문화로 10번지 (서면)051-816-9501애니카랜드 가야점가야대로 552번길 67 (가야동)051-896-1660㈜그랜드타이어사상구 사상로 83 (감전동)051-323-6511㈜하나기술단해운대구 좌동순환로 505 (센텀시티)051-502-9702
2025-03-06
공지사항
[후원의 집] 밝은세상안과 3~4월 우대 혜택 안내
2025-03-06
장학공지
2024년 하반기분 통영시 대학생 학자금 이자 지원 신청 안내
1. 사 업 명: 2024년 하반기분 통영시 대학생 학자금 이자 지원 사업2. 지원내용 가. 한국장학재단을 통해 학자금(등록금, 생활비)을 대출받은 경우로써 2024년 하반기(‘24. 7. 1. ~ 12. 31.)에 발생한 대출 이자 나. 신청액이 예산을 초과할 시 예산 범위 내에서 ①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2조에 따른 수급자 ②통영시 소재 고등학교를 졸업한 사람 순위에 따라 우선하여 지원 ※ 2025년 상반기분 대출 이자 지원 신청은 2025년 9월 예정 3. 지원대상: 대학(원)생 및 미취업 졸업생 중에서 가, 나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가. 공고일 현재 본인이 1년 이상 또는 직계존속이 3년 이상 통영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으면서, 통영시 소재 고등학교를 졸업한 사람 나. 공고일 현재 통영시 소재 고등교육기관의 대학(원)생 및 미취업 졸업생으로서 1학년의 경우 3개월 이상, 그 외의 경우 1년 이상 통영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사람 ※ 졸업(수료)생은 공고일 기준(2025. 3. 5.) 졸업한 날로부터 2년 이내 미취업자에 한해 지원하며, 대학 제적 또는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상 공고일 기준 건강보험 ‘직장가입자’인 경우 지원 대상에서 제외 ※ 이자 지원 대학생 중 휴학생에 대한 학자금 대출 이자 지원 기간은 최대 6학기로 함(입영 또는 군 복무로 인한 휴학 기간은 포함하지 않음) ※ 2025년 2월 동계 졸업생은 재학생에 준하여 지원 ※ 국가, 타 지자체, 기업체 등과 중복 지원 불가4. 신청방법 가. 신청기간: 2025. 3. 5.(수) ~ 3. 26.(수) 17:00 나. 신청방법: 전자 우편, 방문, 우편 접수(팩스 불가) 1) 전자 우편 접수처: innis@korea.kr 2) 방문 및 우편 접수처: 통영시 무전 3길 29(무전동, 통영시립도서관) 4층 교육지원팀 ※ 우편 접수 시 마감일 2025. 3. 26.(수)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다. 제출서류 ※ 2025. 3. 5.(수) 공고일 이후 발급된 서류에 한함공통 서류1. 신청서2. 학생 본인 주민등록초본(주소 변동 사항 5년 포함)3.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및 제 3자 제공 조회 동의서① 통영시 소재 고등학교 졸업생이면서대학(원) 재(휴)학생② 통영시 소재 고등학교 졸업생이면서대학(원) 졸업(수료)생1. 대학(원) 재학 또는 휴학 증명서2. 고등학교 졸업 증명서1. 대학(원) 졸업 또는 수료 증명서2. 고등학교 졸업 증명서3.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① 또는 ②에 해당하면서 학생 본인의 주소지가 1년 이상 통영시에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아래의 서류로 학생 본인 초본을 갈음함 1. 직계존속의 주민등록초본(주소 변동 사항 5년 포함) 2. 가족관계증명서 3. 직계 존속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조회 동의서③ 통영시 소재 대학(원) 재(휴)학생④ 통영시 소재 대학(원) 졸업(수료)생대학(원) 재학 또는 휴학 증명서1. 대학(원) 졸업 또는 수료 증명서2.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 유의 및 안내 사항 1)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발급 방법: 건강보험공단(https://www.nhis.or.kr)-민원여기요–개인민원–자격득실확인서 2) 건강보험 미가입자(의료 급여 수급자)의 경우 수급자 증명서 제출 3)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미표기 또는 가려서 제출 4) 2025년 2월 동계 졸업생의 경우, 대학 졸업 증명서 제출(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불요) 5) 휴학생의 경우, 휴학 일자가 표기된 증명서 제출 6) 개명하였을 경우, 주민등록초본에 개인 인적 사항 포함하여 발급·제출 및 신청서에 개명 사실 표기5. 지원시기 : 2025년 6월 예정(변동 가능)(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6. 지원방법 : 이자 지원 확정 금액만큼 한국장학재단 상환 계좌로 입금7. 기타 유의사항 가. 대학생 학자금 대출 이자 지원 신청 전에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상 개인 정보를 현행화하시기 바라며, 착오·허위 기재 및 제출 서류 누락, 연락 불능 등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의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으며 제출 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대상자 선정 이후 제외 사유 발생 시 선정을 취소할 수 있으며 거짓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선정된 경우, 기 지급된 지원금은 환수 됩니다. 다. 기타 문의는 통영시 평생학습관 교육지원팀(☎055-650-2613), (재)한국장학재단 고객센터(☎1599-2000)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03-05
장학공지
2025-1학기 중소기업 취업연계 장학사업(희망사다리Ⅰ유형) 신규장학생 신청 안내
□ (지원대상) 대한민국 국적자로 선발학기 기준 사업 참여대학 재학생*이며,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이수하고, 성적이 100점 만점의 70점 이상인 자 * 일반대 3학년 이상 ○ (취업지원형) 중소․중견기업 취업희망자 또는 기취업자 - 계약학과는 지원대상에서 제외되나, 조기취업형 계약학과는 1학년에 한해 최대 2회 지원 가능- 수혜종료자(졸업생 등)는 지원대상에서 제외되나, 기존에 중소기업 취업연계 장학금을 수혜 받았던 전문대 장학생이, 졸업 후 전공심화과정 또는 4년제 대학에 편입 하는 경우 수학의 연장성으로 보아 지원(재신청) 가능 ※ 단, 전공심화 및 편입 ‘첫 학기’에 신규 신청을 완료한 경우에 한함 □ (지원내용) 등록금 전액 및 취·창업지원금(개인별 수혜가능 횟수 내) ○ (등록금) 졸업 시까지 등록금 전액 지원(자격유지 시) ○ (취·창업지원금) 매 학기 직무기초교육 이수자 대상으로 학기당 200만 원 지원 □ 장학생 의무사항 ○ (개인정보제공 동의) 보증보험 가입을 위한 정보제공 동의 필수 ○ (학적유지) 재학생에 한하여 지원하는 장학사업이므로, 재학 학적 유지 필수 - 자퇴, 제적, 졸업 등 학적변동 시 기수혜 장학금 반환(환수) 발생 유의 ○ 의무교육 - (장학금 신청 시) 온라인 사전교육 이수 및 진단평가 수행 필수 - (매 학기) 직무기초교육 이수 필수 ○ (의무종사) 장학생에게는 중소기업 취·창업에 대한 의무 발생(수혜학기 수×6개월) - (주의) 의무종사 불이행 시, 이전에 수혜한 등록금 및 취․창업지원금 전액 환수 ※ 자퇴·제적, 직무기초교육 미이수, 오선발·오지급의 경우 의무종사 불가로 반환 필수【 장학생 신청 시 주의사항】 - 본 장학사업은 졸업 후 의무종사 이행의 의무가 있으며, 재직기업이 중소·중견기업이 아닌 경우(비영리법인 등) 의무종사 인정 제외 기업으로 정하고 있음. 따라서, 졸업후 일반적인 진로가 비영리법인등인학과에 재학중인 경우 장학금 신청 시 주의 ※ (예시) 사회복지학과, 간호학과, 유아교육과 등- 신청 당시 재직기업이 있을 경우, 장학생 최종 선발이 되더라도 해당 기업으로 향후 의무종사이행 인정 기업 여부는 별도로 판단함 □ 저소득층 우대(가산점) ○ 저소득층 우대 기준을 필수 반영하고 해당자가 재단에서 인정하는 서류를 제출한 경우 대학별 자체 기준에 따라 가산점 적용 100% (항목별 비중은 대학 자체 수립)+α (가산점) ⦁ 저소득층 우대(신설) - 저소득층 가산점 세부기준은 대학 자체 수립(필수)⦁학업성적⊕⦁ 취·창업 준비계획⦁ 대학별 자체 기준⊕ 붙임 1. 장학생 선발기준표 1부 2. 2025년 1학기 신규장학생 학생 신청 매뉴얼 1부. 끝.
2025-03-05
장학공지
2025년도 1학기 고졸 후학습자 장학사업(희망사다리Ⅱ유형) 신규장학생 신청 안내
□ 신청기간 및 선발규모 ○ (신청기간)’25.3.5.(수) 9:00 ~ 3.21.(금) 18:00까지 ○ (신청방법)재단 홈페이지에서 학생 직접 신청 ※ 별도의 대학참여 신청 없음 ○ (선발규모)2025년 최소 4,000명 예정※ 연 최소 4,000명 선발 예정이며 학기별 선발인원의 경우 매학기 신청인원 및 예산 운용현황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신청인원 > 선발인원인 경우, 업무처리기준에 명시된 심사절차를 거쳐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 □ 지원대상 및 내용 ○ (지원대상)대한민국 국적자로 학부 재학생이며, 재직요건을 충족한 학생 중 직전학기 성적이 100점 만점의 70점 이상인 자 ※신입·편입(재입학)생은 성적 심사 제외 - 재직요건: 고등학교 졸업자로서 심사일 기준 재직기간이 2년 이상(단, 현재 중소․중견기업 재직자는 1년 이상)이며, 심사일(’25.1.1.) 기준 장학생 선발 대상기업에 재직 중인 자 ▸ 가족기업(본인 명의 가족관계증명서 상 확인되는 가족), 공공기관, 국가 및 지자체 등 일부기업은 지원대상에서 제외(업무처리기준 참조)▸ 전문학사 취득자가 전공심화과정 및 4년제 대학에 신편입하는 경우, ‘전문학사 취득 전’ 재직경력 2년을 추가로 보유하고 있는 자에 한해 장학금 지원 가능 ○ (지원내용) 현 재직기업 유형 및 규모에 따라 등록금 차등지원 기업 유형중소․중견기업대기업․비영리기관지원 금액등록금 전액등록금의 50% ① 장학금 수혜 후 일정기간(수혜학기×4개월)재직상태를 유지하여야 하며, 미이행 시 장학금반환 및 환수 절차 진행 ② 장학금 수혜학기 재학상태를 유지하여야 하며, 수혜학기 학적변동(휴학·자퇴·제적) 발생 시해당학기 장학금 전액반환 □장학재단 선발기준 고졸 후학습자 장학사업 신규장학생은 연령, 재직기관/기간, 출신고교에 따라 차등 배점*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되며, 요건을 충족하더라도 반드시 선발되는 것이 아님 *「2025년 고졸 후학습자 장학사업 업무처리기준」(p.17) “고졸 후학습자 장학생 선발 배점표” 참고 □향후 일정(안) ○ (’25.3.5.~ 3.21.)신규장학생 신청 접수:학생→ 재단 ○ (’25. 4월 중)신규장학생 대학심사: 대학 ○ (’25. 4월~5월 중)학생 이의신청(요건재심사) 접수: 학생→ 재단 ○ (’25. 6월 중)수납원장 정비 및 장학금 지급 ※ 상기 일정은 변동 가능함붙임1. 2025년 고졸 후학습자 장학사업 업무처리기준. 끝.
2025-03-05
장학공지
2025년 (재)부산광역시 남구장학회 장학생 선발 안내
2025-03-04
공지사항
2025-02-21
공지사항
2025-02-17
더 보기
동의대학교 Adobe 학생용 공동구매 안내(~3월28일까지)
2025-03-06
공지사항
동의대학교 후원의 집 현황(2025.3.1 기준)
2025.3.1. 기준 우리 대학에 매월 일정 금액을 대학발전기금으로 기부하는 후원의 집 현황을 올려 드립니다.동의대학교 발전을 위해 소중한 기부에 동참하는 업체입니다.학생 여러분들의 많은 이용을 바랍니다.후원의 집 방문 및 예약 시 동의대학교 소속임을 알려주세요.사업장별 상세 내용은 대외협력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아래 현황 이외에 후원의 집 명패를 부착한 사업장은 현재 후원의 집이 아니므로 이용하실 때 참고 부탁드립니다.자주 방문하시거나 친분 등으로 후원의 뜻이 있는 업체가 있다면 추천도 부탁드립니다.1. 음식점상호명위치연락처가야정부산진구 엄광로 134번길 35 (가야동)051-892-3311가장맛있는족발(부산서면점)부산진구 신천대로62번길 48 (서면)051-818-5849금천곰탕부산진구 가야대로 572번길 24 (가야동)051-895-0245냉수탕가든(주)부산진구 가야공원로 107 (가야동)051-897-5252만리장성부산진구 가야대로482번길 106 (개금동)051-897-4411만우고깃집부산진구 가야공원로 48-3 (가야동)051-896-4497복성반점사하구 하신중앙로 289 (하단)051-202-5254부산초밥부산진구 부전로 66번길 16 (서면)051-819-1688사미헌부산진구 서면문화로 19 (서면)051-819-6677산성청송가든금정구 산성로 516 (금정산성마을)051-517-5502삼수집부산진구 당감서로 58 (당감동)051-893-5055서면연탄갈비부산진구 부전로 46 (서면)051-809-3848선미오리불고기부산진구 엄광로 57-1 (개금동)051-893-2933손영숙아구찜복집부산진구 가야공원로 53-1 (가야동)051-891-2929송원일식수영구 남천동로9번길 41 (남천동)051-626-6100유영곤드레식당부산진구 엄광로 134번길 6 (가야동)051-891-2346콩나물비빔밥집동구 중앙대로 361번길 24-6 (수정동)051-464-2386타키온부산진구 대학로 69 (가야동)051-891-1009포항물횟집부산진구 새싹로 29번실 14-7 (서면)051-808-5949한우고기집금정구 금샘로 341 (구서동)051-512-9966항상좋은날부산진구 안창로 72번길 64-3 (안창마을)051-643-35142. 병원(재능기부포함)상호명위치연락처담당자밝은눈안과부산진구 가야대로 729 (부암동)1677-3993백종현 대리아이시티안과부산진구 중앙대로 686 (서면)051-817-0006정승민 부장밝은세상안과부산진구 서면로 74 (서면)051-805-1100김수성 실장3. 도서/자동차/기타상호명위치연락처㈜영광도서부산진구 서면문화로 10번지 (서면)051-816-9501애니카랜드 가야점가야대로 552번길 67 (가야동)051-896-1660㈜그랜드타이어사상구 사상로 83 (감전동)051-323-6511㈜하나기술단해운대구 좌동순환로 505 (센텀시티)051-502-9702
2025-03-06
공지사항
[후원의 집] 밝은세상안과 3~4월 우대 혜택 안내
2025-03-06
공지사항
[필독] 동의대학교 헤이영캠퍼스 앱 도입 및 설치 안내
2025학년도 1학기부터 우리대학에 신한은행 헤이영캠퍼스 앱을 도입하게 되어 주요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가. 앱 도입시기: 2025학년도 1학기부터 나. 앱 도입사유: - 기존 여러개로 흩어져 있는 앱의 기능을 하나로 통합 - 타대학에서 운영되는 좋은 기능을 도입함에 따른 이용자 만족도 향상 다. 앱 및 주요시스템 변경 내용 기존시스템변경시스템기능동의모바일 앱헤이영캠퍼스 앱사진, QR코드, 학사안내, 도서관, D-Pay(식수),기숙사, 좌석배정 등동의대학교 2.0 앱등록금, 성적, 시간표조회 등전자출결 앱전자출결 제반 기능동의알리미알림(문자) 라. 헤이영캠퍼스 앱 설치방법 - Google Play Store, Apple App Store에서 <헤이영캠퍼스> 검색 후 앱 설치 - 학번과 DAP시스템 비밀번호로 로그인 - 신입생의 경우 2025.3.1(토) 오후 3시 이후에 학교홈페이지(www.deu.ac.kr)에서 <신·편입생 학번조회> 후 학번 확인 가능 마. 헤이영캠퍼스 앱 관련 문의사항 - 헤이영캠퍼스 앱 전체메뉴>설정>고객센터 내에 문의사항 온라인 접수 바. 헤이영캠퍼스 학생용 매뉴얼 - 게시판 첨부파일 참조
2025-02-27
공지사항
2025학년도 신입생을 위한 가이드북 안내
< 2025학년도 신입생을 위한 가이드북 안내 > ▶▶ 바로가기
2025-02-25
공지사항
2025학년도 신입생 수강신청 관련 안내(신입생 필독)
[특성화사업단] 지방대학 활성화 사업 2024년 뉴스레터
2025-02-21
공지사항
2025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및 오리엔테이션 행사 안내
장학공지
2025-02-27
장학공지
2025-02-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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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3-06
장학공지
2024년 하반기분 통영시 대학생 학자금 이자 지원 신청 안내
1. 사 업 명: 2024년 하반기분 통영시 대학생 학자금 이자 지원 사업2. 지원내용 가. 한국장학재단을 통해 학자금(등록금, 생활비)을 대출받은 경우로써 2024년 하반기(‘24. 7. 1. ~ 12. 31.)에 발생한 대출 이자 나. 신청액이 예산을 초과할 시 예산 범위 내에서 ①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2조에 따른 수급자 ②통영시 소재 고등학교를 졸업한 사람 순위에 따라 우선하여 지원 ※ 2025년 상반기분 대출 이자 지원 신청은 2025년 9월 예정 3. 지원대상: 대학(원)생 및 미취업 졸업생 중에서 가, 나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가. 공고일 현재 본인이 1년 이상 또는 직계존속이 3년 이상 통영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으면서, 통영시 소재 고등학교를 졸업한 사람 나. 공고일 현재 통영시 소재 고등교육기관의 대학(원)생 및 미취업 졸업생으로서 1학년의 경우 3개월 이상, 그 외의 경우 1년 이상 통영시에 주민등록이 되어 있는 사람 ※ 졸업(수료)생은 공고일 기준(2025. 3. 5.) 졸업한 날로부터 2년 이내 미취업자에 한해 지원하며, 대학 제적 또는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상 공고일 기준 건강보험 ‘직장가입자’인 경우 지원 대상에서 제외 ※ 이자 지원 대학생 중 휴학생에 대한 학자금 대출 이자 지원 기간은 최대 6학기로 함(입영 또는 군 복무로 인한 휴학 기간은 포함하지 않음) ※ 2025년 2월 동계 졸업생은 재학생에 준하여 지원 ※ 국가, 타 지자체, 기업체 등과 중복 지원 불가4. 신청방법 가. 신청기간: 2025. 3. 5.(수) ~ 3. 26.(수) 17:00 나. 신청방법: 전자 우편, 방문, 우편 접수(팩스 불가) 1) 전자 우편 접수처: innis@korea.kr 2) 방문 및 우편 접수처: 통영시 무전 3길 29(무전동, 통영시립도서관) 4층 교육지원팀 ※ 우편 접수 시 마감일 2025. 3. 26.(수) 17: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다. 제출서류 ※ 2025. 3. 5.(수) 공고일 이후 발급된 서류에 한함공통 서류1. 신청서2. 학생 본인 주민등록초본(주소 변동 사항 5년 포함)3.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및 제 3자 제공 조회 동의서① 통영시 소재 고등학교 졸업생이면서대학(원) 재(휴)학생② 통영시 소재 고등학교 졸업생이면서대학(원) 졸업(수료)생1. 대학(원) 재학 또는 휴학 증명서2. 고등학교 졸업 증명서1. 대학(원) 졸업 또는 수료 증명서2. 고등학교 졸업 증명서3.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① 또는 ②에 해당하면서 학생 본인의 주소지가 1년 이상 통영시에 되어 있지 않은 경우, 아래의 서류로 학생 본인 초본을 갈음함 1. 직계존속의 주민등록초본(주소 변동 사항 5년 포함) 2. 가족관계증명서 3. 직계 존속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조회 동의서③ 통영시 소재 대학(원) 재(휴)학생④ 통영시 소재 대학(원) 졸업(수료)생대학(원) 재학 또는 휴학 증명서1. 대학(원) 졸업 또는 수료 증명서2.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 유의 및 안내 사항 1) 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발급 방법: 건강보험공단(https://www.nhis.or.kr)-민원여기요–개인민원–자격득실확인서 2) 건강보험 미가입자(의료 급여 수급자)의 경우 수급자 증명서 제출 3) 주민등록번호 뒷자리는 미표기 또는 가려서 제출 4) 2025년 2월 동계 졸업생의 경우, 대학 졸업 증명서 제출(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불요) 5) 휴학생의 경우, 휴학 일자가 표기된 증명서 제출 6) 개명하였을 경우, 주민등록초본에 개인 인적 사항 포함하여 발급·제출 및 신청서에 개명 사실 표기5. 지원시기 : 2025년 6월 예정(변동 가능)(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6. 지원방법 : 이자 지원 확정 금액만큼 한국장학재단 상환 계좌로 입금7. 기타 유의사항 가. 대학생 학자금 대출 이자 지원 신청 전에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상 개인 정보를 현행화하시기 바라며, 착오·허위 기재 및 제출 서류 누락, 연락 불능 등으로 발생하는 불이익의 책임은 신청자에게 있으며 제출 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나. 대상자 선정 이후 제외 사유 발생 시 선정을 취소할 수 있으며 거짓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선정된 경우, 기 지급된 지원금은 환수 됩니다. 다. 기타 문의는 통영시 평생학습관 교육지원팀(☎055-650-2613), (재)한국장학재단 고객센터(☎1599-2000)로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5-03-05
장학공지
2025-1학기 중소기업 취업연계 장학사업(희망사다리Ⅰ유형) 신규장학생 신청 안내
□ (지원대상) 대한민국 국적자로 선발학기 기준 사업 참여대학 재학생*이며, 직전학기 12학점 이상 이수하고, 성적이 100점 만점의 70점 이상인 자 * 일반대 3학년 이상 ○ (취업지원형) 중소․중견기업 취업희망자 또는 기취업자 - 계약학과는 지원대상에서 제외되나, 조기취업형 계약학과는 1학년에 한해 최대 2회 지원 가능- 수혜종료자(졸업생 등)는 지원대상에서 제외되나, 기존에 중소기업 취업연계 장학금을 수혜 받았던 전문대 장학생이, 졸업 후 전공심화과정 또는 4년제 대학에 편입 하는 경우 수학의 연장성으로 보아 지원(재신청) 가능 ※ 단, 전공심화 및 편입 ‘첫 학기’에 신규 신청을 완료한 경우에 한함 □ (지원내용) 등록금 전액 및 취·창업지원금(개인별 수혜가능 횟수 내) ○ (등록금) 졸업 시까지 등록금 전액 지원(자격유지 시) ○ (취·창업지원금) 매 학기 직무기초교육 이수자 대상으로 학기당 200만 원 지원 □ 장학생 의무사항 ○ (개인정보제공 동의) 보증보험 가입을 위한 정보제공 동의 필수 ○ (학적유지) 재학생에 한하여 지원하는 장학사업이므로, 재학 학적 유지 필수 - 자퇴, 제적, 졸업 등 학적변동 시 기수혜 장학금 반환(환수) 발생 유의 ○ 의무교육 - (장학금 신청 시) 온라인 사전교육 이수 및 진단평가 수행 필수 - (매 학기) 직무기초교육 이수 필수 ○ (의무종사) 장학생에게는 중소기업 취·창업에 대한 의무 발생(수혜학기 수×6개월) - (주의) 의무종사 불이행 시, 이전에 수혜한 등록금 및 취․창업지원금 전액 환수 ※ 자퇴·제적, 직무기초교육 미이수, 오선발·오지급의 경우 의무종사 불가로 반환 필수【 장학생 신청 시 주의사항】 - 본 장학사업은 졸업 후 의무종사 이행의 의무가 있으며, 재직기업이 중소·중견기업이 아닌 경우(비영리법인 등) 의무종사 인정 제외 기업으로 정하고 있음. 따라서, 졸업후 일반적인 진로가 비영리법인등인학과에 재학중인 경우 장학금 신청 시 주의 ※ (예시) 사회복지학과, 간호학과, 유아교육과 등- 신청 당시 재직기업이 있을 경우, 장학생 최종 선발이 되더라도 해당 기업으로 향후 의무종사이행 인정 기업 여부는 별도로 판단함 □ 저소득층 우대(가산점) ○ 저소득층 우대 기준을 필수 반영하고 해당자가 재단에서 인정하는 서류를 제출한 경우 대학별 자체 기준에 따라 가산점 적용 100% (항목별 비중은 대학 자체 수립)+α (가산점) ⦁ 저소득층 우대(신설) - 저소득층 가산점 세부기준은 대학 자체 수립(필수)⦁학업성적⊕⦁ 취·창업 준비계획⦁ 대학별 자체 기준⊕ 붙임 1. 장학생 선발기준표 1부 2. 2025년 1학기 신규장학생 학생 신청 매뉴얼 1부. 끝.
2025-03-05
장학공지
2025년도 1학기 고졸 후학습자 장학사업(희망사다리Ⅱ유형) 신규장학생 신청 안내
□ 신청기간 및 선발규모 ○ (신청기간)’25.3.5.(수) 9:00 ~ 3.21.(금) 18:00까지 ○ (신청방법)재단 홈페이지에서 학생 직접 신청 ※ 별도의 대학참여 신청 없음 ○ (선발규모)2025년 최소 4,000명 예정※ 연 최소 4,000명 선발 예정이며 학기별 선발인원의 경우 매학기 신청인원 및 예산 운용현황 등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신청인원 > 선발인원인 경우, 업무처리기준에 명시된 심사절차를 거쳐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 □ 지원대상 및 내용 ○ (지원대상)대한민국 국적자로 학부 재학생이며, 재직요건을 충족한 학생 중 직전학기 성적이 100점 만점의 70점 이상인 자 ※신입·편입(재입학)생은 성적 심사 제외 - 재직요건: 고등학교 졸업자로서 심사일 기준 재직기간이 2년 이상(단, 현재 중소․중견기업 재직자는 1년 이상)이며, 심사일(’25.1.1.) 기준 장학생 선발 대상기업에 재직 중인 자 ▸ 가족기업(본인 명의 가족관계증명서 상 확인되는 가족), 공공기관, 국가 및 지자체 등 일부기업은 지원대상에서 제외(업무처리기준 참조)▸ 전문학사 취득자가 전공심화과정 및 4년제 대학에 신편입하는 경우, ‘전문학사 취득 전’ 재직경력 2년을 추가로 보유하고 있는 자에 한해 장학금 지원 가능 ○ (지원내용) 현 재직기업 유형 및 규모에 따라 등록금 차등지원 기업 유형중소․중견기업대기업․비영리기관지원 금액등록금 전액등록금의 50% ① 장학금 수혜 후 일정기간(수혜학기×4개월)재직상태를 유지하여야 하며, 미이행 시 장학금반환 및 환수 절차 진행 ② 장학금 수혜학기 재학상태를 유지하여야 하며, 수혜학기 학적변동(휴학·자퇴·제적) 발생 시해당학기 장학금 전액반환 □장학재단 선발기준 고졸 후학습자 장학사업 신규장학생은 연령, 재직기관/기간, 출신고교에 따라 차등 배점*하여 고득점자 순으로 선발되며, 요건을 충족하더라도 반드시 선발되는 것이 아님 *「2025년 고졸 후학습자 장학사업 업무처리기준」(p.17) “고졸 후학습자 장학생 선발 배점표” 참고 □향후 일정(안) ○ (’25.3.5.~ 3.21.)신규장학생 신청 접수:학생→ 재단 ○ (’25. 4월 중)신규장학생 대학심사: 대학 ○ (’25. 4월~5월 중)학생 이의신청(요건재심사) 접수: 학생→ 재단 ○ (’25. 6월 중)수납원장 정비 및 장학금 지급 ※ 상기 일정은 변동 가능함붙임1. 2025년 고졸 후학습자 장학사업 업무처리기준. 끝.
2025-03-05
장학공지
2025년 (재)부산광역시 남구장학회 장학생 선발 안내
2025-03-04
장학공지
재단법인 플라톤 아카데미 인문 지혜 장학생 판플러스(PAN+) 신청 안내
멈추어 성찰하며, 발전하는 세계속의 우리
Stop to Contemplate, Go & See
PAN+는 인문학적 성찰을 통해 개인의 성장을 도모하고,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품격 있는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장학 사업입니다
미래의 리더로 성장할 대학생들에게
인문학적 삶의 태도를 성찰할 수 있는 우수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행복과 성찰, 그리고 독서를 통해 삶의 의미를 찾아가고자 합니다.
기술 시대에 무용해진 듯한 인문학적 가치,
나와 너 그리고 우리의 삶에 녹아있는 존재 가치를 재발견하며,
의미와 가치를 통해 개인의 성장과 사회적 확장을 이끌어갈 멋진 청춘들
우리는 PAN+입니다.
◼ 선발 요강
- 최종 선발 인원: 15명 (1차 선발 인원: 20명)
- 지원 기간: 2025년 2월 17일(월) 오전 9:00 ~ 3월 23일(일) 오후 2:00
*추후 일정은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 인재상
- 인문학적 성찰을 통해 개인적 성장을 도모하고, 그의 사회적 확장에 대한 소명을 가진 품격있는 글로벌 인재
◼ 지원방식
- 재단 기획 인문 활동 및 탐방 활동비 전액 지원 (항공, 숙박, 식사, 교통비 등)
◼ 장학 내용 및 혜택
- PAN+ 동문 커뮤니티 Acorn Club 네트워킹 기회 제공
- 국내 공공기관 및 지자체 주최 인문학 행사 참여 및 탐방 기회 제공
- 미국 스탠퍼드 대학교 2주 방문 프로그램 참여 기회 제공
- 6개 지역, 11개 지관서가(止觀書架) 연계 인문 프로그램 참여 특전
◼ 타임라인 한눈에 보기
서류접수
서류선발
한국어 면접
영어 면접
합격발표
발대식
해단식
~ 3/23
3/26
3/29
4/5
4/8
4/12
8월 中
◼ 2025년도 활동 계획
- 한국 프로그램 4종
일시: 2025년 4월 ~ 7월 中
일정안: 5월 3일-6일(3박 4일) / 6월 28일-7월3일(5박 6일)
*한국 프로그램 일시는 변동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장소: 전국 지관서가 소재 6개 지역(울산, 여주, 울진, 안동, 수원, 평택) 등
기관: 지관서가 및 국내 인문학 4개 연구소(서울대 행복연구센터, KAIST 명상과학연구소, 서강대 희망연구소, 사단법인 마인드랩)
인문강연
독서모임
명상체험
멘토링 & 네트워킹
• 지관서가 인문 강연 연계 프로그램
• 지관서가 3종 독서모임 참여 기회
• KAIST 명상과학연구소 연계
• 인문, 기술 관련 유명 인사 초청 멘토링
• 법조계, 재계, IT, 예술계, 과학계 인사 초청
• 러시아 문학, 독서와 지식, 철학과 영화
• 하트스마일명상 HST 프로그램 실시
• Acorn Club 네트워킹 프로그램 및 홈커밍데이
- 미국 프로그램(Stanford Study Trip)
일시: 2025년 7월 6일(일) ~ 21일(월)
장소: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기관: 스탠퍼드 대학교 미래 아시아 정책 연구소(Stanford Next Asia Policy Lab)
인문문화 탐방
빅테크 사옥 견학
SNAPL Lecture Series
• 샌프란시스코 일대 및 요세미티 탐방
• 실리콘밸리 기업 방문 및 견학 실시
• 강의-통의-발표 프로그램 진행
*SNAPL Lecture Schedule
연사
강의 주제
1
Gi-Wook Shin
Introduction & What is 'next' for Korea/Asia?
2
Christine Min Woptika
Cross-national gender equity
3
Junki Nakahara
Racism in Asia
4
Didi Kuo
Political polarization and democratic crisis
5
Matthew Dolbow
TBD
6
Xinru Ma
U.S. rivals: construct or reality?
7
Jinseok Kim
Demographic changes and technology consumption in South Korea
8
Tong Wu
China's green transition and its implication for global development
2025-02-27
장학공지
제주특별자치도 2025년 상반기 학자금 대출이자 지원사업 안내
우아한 사장님 자녀장학금 신청 안내 - 외식업주 자녀 대상(3/11까지)
채용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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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공지능그랜드ICT연구센터] 인공지능그랜드ICT연구센터 전임연구원 채용 공고
동의대학교 인공지능그랜드ICT연구센터전임연구원 채용 공고 1. 채용분야 및 인원채용분야구분내용채용인원연구 개발·기획지원자격국내외 4년제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및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 받은 자동의대학교 인사규정상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0명주요업무정부과제 사업기획 및 운영 실무사업계획서 및 사업보고서 작성 및 수주신규 과제 발굴을 위한 기획 업무우대사항정부산하기관 및 대학, 연구소 등 국책사업 관리/기획 유경험자IT 관련학과 전공자 또는 IT 관련 R&D 수행 경험자공학 계열 전공자 2. 근무조건구분내용임용예정일 및 기간2025.04.01. ~ 2026.03.31.(사업기간(2020년~2027년 12월)내 근무 성과에 따라 재계약 가능)근무시간주 5일(35시간) 근무 (09시~17시)근무지 및 소속동의대학교 인공지능그랜드ICT연구센터급여수준연구센터 보수 규정에 따름 (경력에 따라 협상 후 산정) 3. 접수기간 및 제출서류가. 접수기간: 2025.02.20.(목) ~ 2025.03.12.(수) 17:00까지나. 제출서류1)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 (자사 양식)2) 학위 및 성적증명서3) 재직 및 경력증명서4) 그 외 해당직무와 관련있는 자료 4. 접수방법 및 접수처가.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나. 접수처: 15633@deu.ac.kr 5. 전형절차 및 일정 (다음 계획은 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가. 전형절차지원서 접수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합격자 발표나.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 전화 및 문자 개별통보다. 면접전형일 및 면접장소: 서류전형 합격자에게 전화 및 문자 개별통보 6. 기타 유의사항가.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1항에 의거하여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 의무가 있으나, 온라인 접수로 인하여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나.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1항 및 3항에 의거하여 채용서류는 채용 공고일로부터 180일까지 보관하며, 이후 파기 처리합니다.다. 입사지원서 및 제출서류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합격 및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마. 서류접수 시 기재오류 및 연락 불통으로 인한 모든 불이익은 일체 지원자에게 있습니다.바. 신체검사 및 신원조사 결과에 따라 합격 취소 및 계약 해지될 수 있습니다.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동의대학교 인공지능그랜드ICT연구센터(051-890-2773)로 문의 바라며, 입사지원서 서식은 본 공고문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 31조』에 해당하는 자는 가산점 부여(국가보훈처에서 『취업지원대상자증명서』를 반드시 발급받아 제출해야 인정)※ 결격사유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자는 연구원으로 채용될 수 없습니다.1) 금치산자·한정치산자2) 파산자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자3) 금고이상의 형을 받고 그 집행이 종료되거나 집행을 받지 아니하기로 확정된 후 5년이 경과되지 아니한 자4) 금고이상의 형을 받고 집행유예의 기간이 완료된 날로부터 2년이 경과하지 아니한 자5) 금고이상의 형의 선고유예를 받은 경우에 그 선고유예 기간 중에 있는 자6) 징계해임 후 3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7) 징계파면 후 5년을 경과하지 아니한 자8) 법원의 판결 또는 다른 법률에 의하여 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된 자9) 신체 검사결과 채용실격으로 판단된 자10) 병역의무를 회피한 자
2025-02-26
채용공고
[학생상담센터] 근로장학생 추가 모집 안내 (2025학년도 1학기/방학 중 근로)
1. 모집인원
1) 0명
2. 지원자격
1) 학부생 : 본교 재학생 1~4학년, 휴학생(당해학기 등록금 납부)
3. 모집일정
구분
일정
비고
접수기간
~ 2025.02.27.(목) 16:00시 까지
관련 서류는 e-mail 접수이며,
접수기간 이후 도착 메일은 접수 불가(15720@deu.ac.kr).
면접 대상자 발표
2025.02.27.(목)
서류전형 합격자 개별 통보
면접일자
2025.02.28.(금)
대면 면접 진행(10시부터 진행 예정이며 합격자 중지원 순서대로 면접 예정)
4. 지원자 구비서류
1) 이력서 1부(첨부파일 참고, A4 1매 이내/사진 필수)
2) 자기소개서 1부(첨부파일 참고, A4 1매 이내)
3) 2025학년도 1학기 수업시간표 1부(휴학생은 해당없음)
※ 수업시간표는 에브리타임 혹은 기타 앱 사용을 통한 시간표 형식으로 첨부
※ 구비서류 메일 접수 시 소속 학과, 학번, 학년, 연락처를 꼭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5. 업무내용 : 내방학생 안내, 행정 업무, 프로그램 보조, 시설 관리 등
1) ppt, excel, 한글, 미리캠퍼스 등 활용이 가능한 학생 우대
2) 홍보물 제작, 카드뉴스 제작 등이 가능한 학생 우대
3) 현재 2~3학년 재학중인 학생 우대
6. 근무기간 및 시간 : 2025.03.04.(화) ~ 2025.08.29.(금) (6개월)
※ 3월 3일 (월)은 대체 휴무일이므로 4일 (화)부터 출근 ※ 2025학년도 2학기 근로장학생으로 연장근무 가능
7. 지급액(근무 가능 일정에 따라 조정)
1) A등급 : 학기 최대 200시간, 월 최대 50시간, 주 최대 12시간, 일 최대 5시간 2) B등급 : 학기 최대 160시간, 월 최대 40시간, 주 최대 10시간, 일 최대 5시간
※ 등급은 최종 합격 후 근로 시간 상의 후 결정
※ 2025년 교내근로장학금 시급: 10,030원
8. 문의 : 학생상담센터 051-890-1781
2025-02-25
채용공고
진로교육센터 전문상담원 채용 안내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 분야
인원
지원 자격
계약직
(전문상담원)
0명
▪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국가보훈처 취업보호대상자 및 장애인등록자 우대
▪직업상담사 자격증 소지자(필수)
직무내용
▪ 재학생 맞춤형 고용서비스 및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사업
운영에 따른 상담 및 행정업무
▪ 진로 취업지원 프로그램 기획, 운영 및 보고서 작성
2. 전형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접 수 기 한
2025. 2. 24.(월) ~ 2025. 3. 7.(금)
16:00 까지
접수방법
온라인 접수
☞ 「동의대학교 직원 채용」 바로가기
입사지원서, 자기소개서에 한함.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5. 3. 11.(화) 17:00 예정
문자 메세지 통보
면접고사
2025. 3. 13.(목) 예정
(1단계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함)
면접대상자 개별 통보
합격자발표
2025. 3. 14.(금) 10:00 이후 예정
문자 메시지 통보,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3. 제출서류
공통사항
제출방법
①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온라인 접수
② 최종학교 학위증명서 1부.
③ 입사지원서상의 증빙자료(경력증빙, 자격증사본 등)
2차 면접고사 시 직접 제출
4. 근로조건
가. 계약기간
- 2025. 3. 17. ~ 2026. 2. 28.까지
※ 업무성과에 따라 사업기간 내 1년 연장 가능
나. 급여조건: 월 2,200,000원
다. 기타는 동의대학교 복무규정에 따름
5. 임용예정일
2025년 3월 17일(예정)
6. 전형방법
① 1단계: 서류심사(제출한 서류 평가)
② 2단계: 면접고사
③ 최종선발
※ 1차 서류전형 합격자(개별 통보함)에 한하여 2차 면접고사 실시
7. 유의사항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1. 구인자는 구직자의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구직자(확정된 채용대상자는 제외한다)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는 경우에는 본인임을 확인한 후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반환하여야 한다. 다만, 제7조제1항에 따라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다.
2.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채용서류 반환 청구는 서면 또는 전자적 방법 등 고용노동부령으로 정하는 바에 따라 하여야 한다.
3.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기간 동안 채용서류를 보관하여야 한다. 다만,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구인자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 구인자는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 의무를 이행한 것으로 본다.
4.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한 반환의 청구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파기하여야 한다.
5. 제1항에 따른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원칙적으로 구인자가 부담한다. 다만, 구인자는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범위에서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을 구직자에게 부담하게 할 수 있다.
6. 구인자는 제1항부터 제5항까지의 규정을 채용 여부가 확정되기 전까지 구직자에게 알려야 한다.
유의사항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1항에 의거하여 제출서류에 대한 반환의무가 있으나, 온라인 접수로 인하여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제출서류 반환(파기 확인):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서식3]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1항 및 3항에 의거하여 채용서류는 채용공고일로부터 180일까지 보관하며, 이후 파기 처리합니다.
3. 제출서류 미제출자는 불합격 처리합니다.
4. 입사지원서 및 제출 서류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합격 및 채용이 취소됩니다.
5. 적격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 서류제출 시 기재 오류 및 연락불통으로 인한 모든 불이익은 일체 지원자에게 있습니다.
7. 기타 자세한 사항은 총무인사팀(051-890-1075)으로 문의바랍니다.
8. 기타 제출서류는 해당자만 제출하며 최종합격 시 원본을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 동의대학교 총무인사팀(☎ 051-890-1075)
※ 별첨: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별첨: 채용서류 반환(파기) 확인서
※ 해당양식은 채용 종료 후 파기 확인을 원하는 응시자가 필요 시 사용하는 양식임.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서식]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접수번호
접수일자
청구인
성명
생년월일
주 소
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반환청구서류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년 월 일
청구인
(서명 또는 인)
동의대학교총장 귀하
공지사항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2025-02-24
채용공고
[조기취업형계약학과] 조기취업형계약학과사업단 연구원 신규채용 공고
동의대학교 조기취업형 계약학과 선도대학 육성사업단에서 근무할 연구원을 채용하고자 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채용분야 및 인원
직종
분야
인원
담당 업무
계약직
연구원
1명
▪ 사업단 학사운영 지원 및 기업체 관리 등
※ 계약기간: 2025. 03. 01. ~ 2026. 02. 28. 까지(12개월) 차년도 사업 재선정시 근무성과에 따라 재계약 가능)
2. 지원자격
가. 국·내외 4년제 정규대학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나. 국가공무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우대사항]
가. 대학 사업단 업무 경력자
나. 대학 학사 및 행정 업무 경력자
3. 근무조건
가. 근무시간 : 1일 8시간을 원칙으로 하며, 교직원의 근무시간 동일
나. 보 수 : 사업비에 산정된 봉급 지급(연봉 2,800만원 내외, 채용 전 협의)
다. 복 무 : 원칙적으로 계약에 의하되, 교직원 복무사항 등을 준용
라. 직 명 : 최종학력과 경력에 따라 책임연구원, 선임연구원, 연구원으로 채용
4. 전형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접수기한
~ 2025.02.24.(월) 11:00까지
접수방법
이메일 접수(woocwj@deu.ac.kr)
제출서류
1차합격자발표
2025.02.24.(월) 17:00 예정
1차 합격자 개별 통보
면접고사
2025.02.25.(화) 13:00 예정(1차 합격자에 한함)
면접대상자 개별 통보
합격자발표
2025. 02. 25.(화) 17:00 예정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 상기 일정은 사업단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5. 제출서류
공통사항
제출방법
①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② 최종학력증명서 각 1부.
③ 자격증 사본, 경력증명서(소지자에 한함)
e-mail 제출(woocwj@deu.ac.kr)
파일명: 조기취업형계약학과 입사지원서_홍길동
6. 유의사항
가.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지원서 등에 허위 기재 또는 기재 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임용 희망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나. 지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법규를 위반한 자는 임용 자격을 제한하거나 임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다. 지원서 접수결과 응모자가 선발 예정 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자세한 사항은 조기취업형계약학과 행정지원실(☎ 051-890-3397)로 문의 바랍니다.
붙임 1. 동의대학교 조기취업형계약학과 연구원 채용공고 및 유의사항 1부.
2.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서식) 각 1부.
3. 채용서류반환청구서, 채용서류 반환(파기)확인서 각 1부. 끝.
2025-02-20
채용공고
시설관리팀 근로장학생 모집
시설관리팀 근로장학생 모집
■ 모집인원 : 0명
■ 모집기간 : 2025.02.20. ~ 채용시
■ 지원자격 : 본교 재학생
■ 신청방법 : 지원자 구비서류 메일(ash891011@deu.ac.kr) 접수
■ 전형방법 : 1차-서류전형, 2차-면접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 개별 통보)
■ 지원자 구비서류
① 이력서 1부(자유형식, A4 1매 이내)
② 2025-1학기 시간표 1부
※ 구비서류 메일 접수 시 소속학과, 학번, 연락처를 꼭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업무내용
- 시설관리팀 조경실 업무보조
■ 근무기간 및 시간 : 2025.03.04. ~ 졸업 전 (근무시간은 추후 협의)
- (1년 이상 근무가능한 자 우대)
■ 지급금액 : 10,030원(시급) * 최대 200시간(학기당)
◎문의처 : 시설관리팀(☎ 890-3393)
2025-02-20
채용공고
2025-1학기 K-뷰티학과 근로장학생 모집 안내
<2025-1학기 K-뷰티학과 근로장학생 모집 안내>
◇근로 부서: 예술디자인체육대학 (K-뷰티학과)
◇근로 장소: 지천관 206호(미래융합대학행정지원실)
◇장학등급: C급(2명)
구분
최대근로시간
행정 연수생 (C급)
학기 최대 100시간 (월 최대 25시간, 주 최대 6시간, 일 최대 4시간 이내)
◇2025년 교내근로장학금 시급: 10,030원
◇근로 시간: 평일(월~금) 09:00 – 17:00 (수업시간 제외), 12:00- 13:00 (점심시간 제외)
◇근무기간 2025.03. ~ 2025.08.
◇모집기간: 2025.02.18~채용 시 마감
◇지원 자격: 본교 재학생(2025년 1학기 등록자)
◇구비 서류
1. 이력서 1부 (A4 1매 이내, 사진 필수/학번, 학년, 연락처 기재 필수)
2. 2025학년도 1학기 수업 시간표 1부
제출 방법: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 (81298@deu.ac.kr)
문의: 미래융합행정지원실 (☎890-1965)
2025-02-19
채용공고
기획팀 근로장학생 모집 안내
■ 모집인원 : 1명
■ 모집기간 : 2025. 2. 17.(월) ~ 채용시 마감
■ 지원자격 : 본교 재학생
■ 신청방법: 지원자 제출 서류 메일(cnx123@deu.ac.kr) 접수
※ 메일제목 : 기획팀 근로장학생 지원-(성명)
※ 메일내용 필수 기재사항: 학번, 휴대전화번호
■ 전형방법 : 1차-서류전형, 2차-대면면접 (1차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면접일 개별 통보)
■ 지원자 필수 제출 서류
① 이력서 1부(자유형식, A4 1매 이내, 사진필수)
② 2025-1학기 시간표 1부
■ 업무내용: 기획팀 업무보조
■ 근무기간 : 2025. 3. 4. ~ (1년 이상 근무가능한 자 우대)
■근무시간: 기간 내 수업시간표 확인 이후 협의
■ 지급금액 : 10,030원(시급) * 최대 200시간(학기당)
◎문의처 : 기획팀(☎ 051-890-3360)
2025-02-17
채용공고
2025-1학기 복지관리팀 근로장학생 모집
<복지관리팀 근로장학생 모집>
■ 모집인원 : 00명
■ 모집기간 : 2025. 02. 17 ~ 채용 마감 시까지
■ 지원자격 : 본교 재학생 또는 휴학생 (휴학생의 경우 등록휴학생만 가능)
■ 신청방법 :
- 방문접수(수덕전 1층 복지관리팀) - 방문접수자 우대
- 지방 거주중이라 방문이 어려운 경우
goxmas@deu.ac.kr 메일로 접수 가능
(메일제목 : 2025학년도 1학기 복지관리팀 근로학생 지원합니다.) - 반드시 이 내용으로 제목작성해야 함
(메일본문에는 이름 연락처 학과 지원분야 작성)
(학기 시간표는 반드시 첨부파일로 송부)
■ 지원자 구비서류
① 2025학년도 1학기 수업시간표 1부(휴학생의 경우 해당없음)
■ 모집분야(선택지원 가능)
- 수덕전학생식당 배식 및 보조
- 정보공학관 식당 배식 및 보조
- 효민 1, 2 생활관 식당 배식 및 보조
- 교내카페(수덕전 1층 골든벨) 보조
- 교내 지천관터틀스 분식집 보조
■ 근무기간 및 시간 : 2025학년도 1학기
(근무시간은 추후 협의)
(1개학기 이상 근무 가능한 자 우대)
■ 지급금액 : 10,030원(시급)*최대 200시간(학기당)
※ 식당 근로장학생은 중식 제공합니다.
※ 채용 여부는 합격인 경우에만 개별 연락드립니다.
복지관리팀 051-890-2527
2025-02-17
입찰공고
더 보기
[입찰공고]제2024-39호_행복기숙사 경비 및 시설관리 용역도급 계약(긴급)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4-39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행복기숙사 경비 및 시설관리 용역도급 계약(긴급) 다.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입 찰 진 행 일 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2025. 02. 21.(금) 14:00 ~ 3) 입찰 마감일시: 2025. 02. 25.(화) 10:00 까지 4) 개찰일시: 2025. 02. 25.(화) 16:00 이후
2025-02-19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4-38호_행복기숙사 환경미화 용역도급 계약 입찰공고(긴급)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4-38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행복기숙사 환경미화 용역도급 계약 입찰공고(긴급)
다.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입 찰 진 행 일 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2025. 02. 21.(금) 14:00 ~
3) 입찰 마감일시: 2025. 02. 25.(화) 10:00 까지
4) 개찰일시: 2025. 02. 25.(화) 14:00 이후
2025-02-19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4-37호_동의대학교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임대(렌탈) 및 유지관리 입찰공고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4-37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동의대학교 정수기 및 공기청정기 임대(렌탈) 및 유지관리 입찰공고
다.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2단계 경쟁(규격가격동시)
라. 입 찰 진 행 일 정
1) 공고장소: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과업지시서로 갈음함
3) 입찰 마감일시: 2025. 02. 24.(월) 10:00 까지
4) 개찰일시: 2025. 02. 24.(월) 11:00 ~
2025-02-14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4-36호_동의대학교 2025학년도 시외통학버스 운행 용역 계약 (마산장유창원)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4-36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동의대학교 2025학년도 시외통학버스 운행 용역 계약 (마산장유창원)
다.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적격심사낙찰제
라. 입 찰 진 행 일 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과업지시서로 갈음함
3) 입찰 마감일시: 2025. 02. 24.(월) 10:00 까지
4) 개찰일시: 적격심사 후 개찰
2025-02-13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4-35호_동의대학교 2025학년도 시외통학버스 운행 용역 계약 (울산) 입찰공고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4-35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동의대학교 2025학년도 시외통학버스 운행 용역 계약 (울산) 입찰공고
다.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적격심사낙찰제
라. 입 찰 진 행 일 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과업지시서로 갈음함
3) 입찰 마감일시: 2025. 02. 24.(월) 10:00 까지
4) 개찰일시: 적격심사 후 개찰
2025-02-13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4-34호_동의대학교 컴퓨터 본체 및 모니터 공급 단가계약 입찰공고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4-34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동의대학교 컴퓨터 본체 및 모니터 공급 단가계약 입찰공고
다.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
라. 입 찰 진 행 일 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2025. 02. 12. (수) 14:00 ~
3) 입찰 마감일시: 2025. 02. 18.(화) 10:00 까지
4) 개찰일시: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2025-02-06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4-31호_학교 업무용 차량 구매 입찰 재공고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4-31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학교 업무용 차량 구매
다.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2단계 규격 가격 동시
라. 입 찰 진 행 일 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규격서로 열람으로 갈음 함
3) 입찰 마감일시: 2025. 02. 11.(화) 10:00 까지
4) 개찰일시: 규격평가 완료 후
2025-02-05
입찰공고
[입찰공고]제2024-31호_학교 업무용 차량 구매 입찰 공고
가. 입찰공고번호 제2024-31호
나. 입찰에부치는사항: 학교 업무용 차량 구매
다. 입 찰 방 법: 제한(총액)경쟁입찰, 2단계 규격 가격 동시
라. 입 찰 진 행 일 정
1) 공고장소: 조달청 나라장터(g2b.go.kr), 학교 홈페이지(deu.ac.kr)
2) 사업 설명회: 규격서로 열람으로 갈음 함
3) 입찰 마감일시: 2024. 01. 31.(금) 10:00 까지
4) 개찰일시: 규격평가 완료 후
2025-01-20
단순 화면 꾸미기 용
DONG-EUI UNIVERSITYDONG-EUI UNIVERSITYDONG-EUI UNIVERSI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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